급똥 참는법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Copy Page URL

급똥 참는법 

이른바 설사라고 하죠. 장이 예민한 사람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갑자기 급똥 이녀넉이 세상 구경을 하고 싶다며 문을 박차고 나오려고 합니다. 회사 회식도중 또는 출근할때 차 안에서 등.  여간 남감한게 아닙니다.

 

 

화장실이 근처에 있으면 괜찮은데 만약에 버스를 타고 가는중이라면? 승용차로 고속도로를 달리는 중인데 휴게소가 안보인다면? 자격증 시험 도중에 급똥이 나오려고 한다면? 이때는 바로 급똥 참는 기술을 발휘해야 합니다.

급똥 참는법을 몇가지 익혔다가 급할때 써먹어야 합니다.

급똥 참는법을 익혀놓지 않은 당신은 바지에 똥을 쌀수도 있습니다. 식은땀이 흐르고 조급한 마음에 급똥은 더욱더 빠르게 세상구경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일이 없으려면 이 글을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급똥 참는법 - 사과주스 먹기

사과 섭취시 만성위염이나 소화불량, 기가 정체되어 통하지 않는 사람이나 만성복통 설사를 하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 신경성 결장염이나 소화불량성 복통 설사에 특히 좋다. 

 

급똥 참는법 - 괄약근 힘주기, 마인드컨트롤

제일 쉬운 급똥 참는법은 마인드 콘트롤입니다. 계속 힘들다는 마인드를 갖지 말고 참을수 있다는 의지를 갖고 다른 생각을 해야 합니다. 평소에 괄약근 운동을 많이 하고 급똥이 나오려고 할때 괄약근에 힘을 주고 참습니다.

평소에 장건강에 좋은 사과와 바나나를 먹는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급똥 참는법 - 엉덩이에 자극이 덜 가도록 허리를 쭉 펴고 괄약근에 힘을 주는 것입니다. 급똥 참는법중 다른 요소없이 가장 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급똥 참는법 - 인중 지압하기

코와 입사이에 있는 인중을 검지로 꾹 눌러주면 뇌에 각성효과를 주어 급똥을 참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중을 눌러주면서 마인드컨트롤을 해줍니다. 

 

 

급똥 참는법- 상양혈 지압하기

검지 바깥쪽에 위치한 상양혈이 있는데요. 검지 손톱이 시작되는 부위입니다. 이곳 상양혈의 혈자리를 지긋이 눌러주면 급똥 참는법을 할때 아주 효과적입니다. 뱃속이 진정되며 파다닥 튀는 설사들이 가라앉게 됩니다.

 

 

급똥 참는법 기술을 발휘하며 드디어 화장실을 찾았습니다.

시원합니다.^^  장거리 버스를 타고 가거나 근처에 휴게소가 보이지 않을때 지금까지 알려드린 급똥 참는법을 발휘하면서 마인드콘트롤을 하다가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오늘 많이본 글

함께 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