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Copy Page URL

서해안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

서해안에서 망둥어가 잘 잡힌다는 군산에 다녀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화창한 날에 다녀온 서해안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해안에서 망둥어 낚시가 어디가 잘될까하고 고민하다가 군산이 잘 된다는 소문을 듣고 망둥어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11월 초의 망둥어 낚시였습니다. 미세먼지 하나없는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그렇게 춥지도 않고 햇빛이 따뜻한 날이었습니다.  이제 군산에 도착 했습니다. 가로수 소나무 뒤로 바다가 보이고 있습니다.

 

 

근처 낚시점에서 겟지렁이를 사서 도착한곳.  왠 축구장이냐고요?  바로 여기가 낚시할곳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는 분께서는 서해안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를 확실히 알고 가실수가 있습니다.

가족 나들이로 당일여행도 함께 할수있는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축구장에 주차를 하면 바로옆에 낚시할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이날 이분들은 축구를 지치지도 않는지 서너게임을 계속 하더라구요.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는 바로 이곳입니다. 물 들어오기 전부터 미리가서 낚시포인트를 탐색했습니다.

갯벌에 내려가서 가족들과 꽃게 새끼를 잡았습니다. 애들한테 이거 집에가서 꽃게랑 만들어 줄께~

하면서 흥을 북돋았습니다. 애들도 잘 잡네요 ㅎㅎ

 

 

망둥어 낚시 포인트답게 낚시대를 던지자마자 망둥어가 잡힙니다.

미끼를 갈아끼우느라 저는 낚시할 시간이 없네요. 애들꺼 잡으면 망둥어 빼줘야지.  겟지렁이 갈아줘야지.

순식간에 열마리, 스무마리가 됩니다. 이렇게 망둥어 재미있게 잡기 오랜만입니다.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2 - 시민공원

보시다시피 이곳은 공원 형태로 돼있어서 가족들과 텐트를 치고 음식을 먹을수 있는곳이라서 낚시를 싫어하는 엄마는 텐트에서 쉴수도 있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와서 피크닉을 즐길수도 있는곳입니다. 킥보드를 챙겨오시면 아이들이 바다바람을 맞으며 씽씽 달릴수가 있습니다..

 

아빠는 망둥어 낚시를 즐기고 엄마와 아이는 휴식을 취할수가 있습니다.

공기가 맑고 힐링이 되는건 덤입니다.^^

당진도 망둥어 낚시 가봤지만 군산이 확실히 잘 잡히네요.

 

 

자 이제 군산 망둥어 낚시 포인트 군산 앞바다에서 잡아온 꽃게를 튀겨 꽃게랑을 만들어 먹을시간입니다.

겟벌에 있던 녀석들이니 흙, 모래등을 뱉어내도록 해감을 시켜줘야 합니다. 깨끗히 씻어주고요.

 

 

꽃게랑 만들기

군산 바다에서 잡아온 꽃게에 튀김가루를 뭍혀서 꽃게랑을 만들고 있습니다. 꽃게 튀김이죠.ㅎ

 

꽃게랑 만들기

 

 

군산에서 망두어 낚시를 하고 저녁에 집에 돌아와 매운탕과 꽃게랑으로 안주를 만들어 참이슬과 함께했습니다.

내년에도 군산 망둥어 낚시하러 갈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내년에는 따뜻한 봄날에 텐트치고 피크닉하러 가야겠어요. 

 

 

군산 당일여행으로 다녀오기도 좋고 망둥어 낚시포인트에서 아이들 손맛을 보여줄수 있어 좋은 당일코스 여행이 됐습니다.  게다가 꽃게도 잡고 망둥어도 많이 잡으면 좋겠죠.

 

 

금강하구둑 망둥어 낚시 포인트 여행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군산 유명한 빵집을 가봤더니 저녁인데도 줄이 50미터는 서있어서 못사고 그냥 돌아왔어요^^

오늘 많이본 글

함께 볼만한 글